디올악세서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9 10:40:51 댓글 0

본문

샤넬,디올 부터~ 쇼핑몰까지!✨데일리 악세사리 20개✨ My Daily Accessory TOP 20 (ft. 샤넬 디올 명품하울) 제시하다

#악세사리 #악세사리하울 #명품하울


mail / 제작문의
keiangstudio@gmail.com

instagram / 인스타그램
​@제시하다Jessiehada
http://www.instagram.com/jessie_hada

blog /블로그
http://www.jessiehada.com


filmed\u0026edited by jessie
©2020 by jessiehada
All rights reserved


What I wear today? #ootd
블라우스 \u0026 스커트 : 서쿠키


PRODUCT LINKS
(링크는 현재 구매가능한 것만 공유합니다)

#악세사리 보관함
납작한 거 : https://smartstore.naver.com/acemart/products/2616695714
긴 거: https://smartstore.naver.com/acemart/products/4470039358


1. #디올 47.5만 / S사이즈

2. #러브미몬스터 3.1만 http://bit.ly/2Jig94w

3. #매치모어 1.6만 http://bit.ly/3hjVpWw

4. #서쿠키 1.8만 http://bit.ly/37GG8fj

5 #블링스타 1만 대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bling___star/

6. #샤넬 43.1만
- 포스팅 : https://blog.naver.com/demuregirl/221753332345

7 #빈티지헐리우드 (너무 오래전에 구매)

9~12 #펄리글로우 https://pearlyglow.com
에뚜왈 귀걸이 6.9만
에뜨왈 초커 지금 안 파는 듯 해요
에뜨왈 롱 넥클리스 23만
유니버스 쁘띠 (3줄) 18만


13 #샤넬목걸이 50.2만 (지금은 인상됐어요)
- 포스팅 : https://blog.naver.com/demuregirl/221919184337

14 #빈티지샤넬 #샤넬단추목걸이 9.5만
- 포스팅 : https://blog.naver.com/demuregirl/222171669813

15 #샤넬체인벨트 : 138.5만 / 70사이즈
- 포스팅 : https://blog.naver.com/demuregirl/222185587817


16~18 # 아크엔시엘
체인 14.3만 : http://bit.ly/3h8BXfD
바로크 11.6만 : 현재품절
곰돌이 8만 : http://bit.ly/37IFka1
- 포스팅 : https://blog.naver.com/demuregirl/222158379273


19 #baebae 9.9만 : 현재품절

20 #타티아나 3.6만 : http://bit.ly/34JUDxc



Joakim Karud - Clas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이나미 : 제시님 ㅠㅠ 항상 잘보고있습니다~~~디올반지 너무 제취향이라 사고싶은데 공홈에는 안나오더라고요. 혹시 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한가요?
Mona Sim : 제시님만의 패션이 너무 좋아요 명품부터 인터넷 쇼핑몰까지 언니가 착용하면 왜 다 비싸보이죠? 역시 사람이 명품이어야 하나봅니다❤️ 또 좋은 꿀팁 많이 알려주세용
나의 작은우주 : 샤넬벨트 활용도가 어마어마 하네요??!!!
리리 : 영상 잘 봤습니당!!영문폰트 넘 이쁘네용 정보 알 수 있을까요??
Swan Shin : 말씀하시는거 넘 재밌어서 이것저것 더 보게돼요ㅋㅋㅋㅋㅋ 유익하고 유쾌하고 쿨한 제시님 영상들 넘 조아요♡ 디올 반지랑 진주템들에 꽂히구 갑니당ㅎㅎㅎ 진주는 늘 옳다!!!

최근 구입한 악세사리 하울+내가 갖고있는 모든 명품 악세사리들✨ (루이비통/디올/어거스트하모니) | 악세사리 정리&보관하는 법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우린입니다! 오늘은 최근 W컨셉에서 구입한 악세사리들이랑, 평소 제가 잘 끼고 다니는 제가 갖고있는 모든 명품 악세사리 소개 영상이에요! 언젠간 소개하고 싶었는데 이것 저것 모으다보니 꽤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꽤 의미를 담고 구입한 목걸이나 반지들이 많아서 기분좋게 소개한 것 같아요!! 평소에 제 영상 보시고 매일하는 목걸이가 어떤 제품이었을지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품에 대한 정보는 밑에 또 자세히 적어둘게요!! 오늘 피부 표현 되게 반짝 거리는데 이거 헤라 쿠션 바른 거예요! 뭔가 너무 부담스럽게 반짝거려서 궁금하실 것 같아 살짝 남겨보아요‍♀️✨그럼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내일까지 덥다고 하니 더위 조심하시구요오

(+) 영상 속 니트는 자라 제품인데 현재 품절이네요!

-악세사리 거치대: 이소품 악세사리 거치대 ( https://bit.ly/3aSVE81 )
-은 세척액 ( https://smartstore.naver.com/solnsol/products/4714661065 )

악세사리 정보

1.August Harmony queen`s Heart charm Bracelet gold (47,200원)
( http://bitly.kr/96dq2J3W1Xo )
: 뭔가 참이 잔~뜩 달린 느낌이 귀여워서 구입한 팔찌인데요! 진짜 달랑달랑 거리는 게 이번 여름에 하기에 골드 색상이지만 시원한 느낌이 들어 자주 착용하고 있는 팔찌예요. 혼자 착용하기에 불편하지 않았고요! 달랑 거림이 약간 거슬릴 수도 있으니 귀여운 팔찌 찾았던 분들께만 추천할게요! 홈페이지 사진보다 실물이 조~금 더 별로긴 했어요.


2.August Harmony True love twoway necklace Silver (36,000원)
( http://bitly.kr/6r939U53iYd )
: 요즘 자주 하고 있는 목걸이인데요! 실버지만 살짝 바랜 골드 하트참이 골드만 착용하는 제가 착용했을 때도 따로 노는 느낌이 아니라 티셔츠 입은 날 자주하고 있어요. 캐쥬얼한데 약간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어거스트 하모니 제품이 가격이 합리적이다 보니 잔뜩 구입한 것 같아요..^0^

3.vintage hollywood Pixel Smile Pearl Necklace (79,000원)
( http://bitly.kr/AwPjdT59dWF )
: 빈티지 할리우드 브랜드에는 이런 튀는 귀여운 악세사리가 많더라구요! 좀 저한테 무리수에 가까운데 그냥 너무 귀여워서 사봤어요.. 예전에 호피바지를 샀듯이.. 언제 할 수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를 기약하며 구입해봤어요. 프린팅이 강한 티셔츠에 하기 좋은 목걸이예요!

4.kindababy middle pearls necklace (32,250원)
( http://bitly.kr/sPwaz0Zzi8h )
: 요즘 이런 담수st 목걸이 유행하잖아요! 저렴하게 하기 좋구요. 진주 크기가 살~짝 있는 편이라 볼드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냥 딱 저렴하게 하기 좋은 것 같아요. 보는 것보다 착용하는 게 훨씬 더 자연스럽고, U넥 니트랑도 잘 어울려 가을까지 잘하고 다닐 수 있어요!

5.August Harmony Green star necklace gold (36,000원)
( http://bitly.kr/Cr3oURoo6m6 )
: 이것도 U넥에 좀 짧은 느낌으로 하기 좋은 목걸이예요! 저는 목까지 올라오는 블라우스에 했었는데 생각보다 심플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단순하게 하기 좋은데 초록색 포인트가 있어 덜 심심한 느낌이에요!

6.August Harmony Little love Choker Silver (28,000원)
( http://bitly.kr/TchDfcxlOeP )
: 요건 제 생각보다 좀 별로였어요! 하트가 연달아 이어져 귀엽긴 하지만, 일반 은색보다 좀 어두운 느낌..? 언젠간 검은 티에 해보겠습니다..

7.flowoom Dammi La Luna Necklace (148,000원)
( http://bitly.kr/S9tqZ1WkICnB )
: 이번에 구입한 것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요! 뭔가 체인이 실같아서 목에 가볍게 올라오고, 그 얇은 줄에서 주는 느낌도 완전 예쁘더라구요. 이런 저런 참이 달린 것도 귀엽고 그냥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목걸이가 가벼워서 겨울에 니트 속에도 잔잔하게 잘 하고 다닐 것 같아요.

8.TATIANA Pearl flower necklace (43,200원)
( http://bitly.kr/2ZBebLB6JhY )
: 너~무 귀여운데 디자인이 제가 아끼는 목걸이랑 좀 너무 비슷한 것 같아 아쉬웠어요!!..ㅋㅋㅋ (제 눈에만 비슷하나요…?) 진주로 이루어져있는 포인트가 귀여워서 블라우스나 밝은 티셔츠에 하기 좋아요!

9.루이비통 에센셜 V 목걸이 (590,000원)
( http://bitly.kr/DPpEIWxTgIk )
: 예전에 프랑스에서 저렴하게 샀고, 가족들이랑 간 여행이라 더 의미가 깊고, 뭔가 명품 패션주얼리에 처음 빠지게 된 제품이에요! 명품 목걸이에서 이렇게 50만 원~70만 원대는 대부분 '패션'에 속해서 비교적 저렴하구요! 진짜 쥬얼리로 가면 다 200~300단위라서 비싸더라구요. 루이비통 목걸이 역시 패션주얼리라 진짜 금이 아닌 황동,스틸에 금색만 코팅한거라 하더라구요. 물과 땀에 약하고 벗겨질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작년 2월 달에 구입하고 막 굴렸지만 하나도 안 까지고 멀쩡해요!!! 이런 금액대가 있는 목걸이를 하나 구입하고 싶다면 저는 루이비통을 추천해요! 루이비통 패션 주얼리 제품이 캐쥬얼하면서 귀여운 게 진~짜 많아요!

10.루이비통 플라워 풀 목걸이 (590,000원)
( http://bitly.kr/ZhtNK4fmfLF )
: 기존 목걸이보다 살~짝 짧은 느낌이라 잘 하고 다닐 수 있을까 싶었는데 U넥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등 진짜 어디에나 제!!!일 잘 어울려요. 이건 동생들이 작년에 생일 선물로 준 제품인데 이게 일반 목걸이보다 좀 볼드하거든요! 프랑스에서 봤을 땐 좀 무거워서 아쉬웠는데, 요즘엔 착용하고 다니면서 느끼는 게… 완전 "찾았다 내 목걸이"….

11.루이비통 러브 락 펜던트 (590,000원)
( http://bitly.kr/2QQWCbrcrbuT )
: 위에 두 목걸이 이후로 루이비통에 빠져서 봄도 왔고 신상이길래 홈페이지 구경하다 매장가서 바로 구입한 제품이에요! 하트가 귀엽긴 한데, 이게 장시간 하면 하트가 좀 무겁더라구요..! 하트 안이 빈 느낌이 아니라 꽉~찬 느낌이에요. 마지막 제품이라서 막 급하게 샀는데 좀 아쉬워요…! 저는 루이비통 가격 오르기 전에 사서 55만 원에 샀어요! (최근에 4만 원씩 오른 것 같아요.)

12.서울숲 빈티지 매장에서 산 버버리 목걸이 (120,000원)
: '88부티크'에서 구입했구요!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겨울에 니트 위에 캐쥬얼~귀여운 느낌으로 하기 좋아요! 서울숲 근처 가는 분들은 들려보시면 나름 재미있는 샵일 거예요! (상품이 엄~청 많은 건 아니에요.)

13.마마카사르 레코드 투라인 라지 코인 목걸이 (130,000원)
( http://bitly.kr/4Zp7dE0Evzn )
: 나 금색이다!!!!! 이런 느낌이에요. 체인이 유독 금색이 강한데, 저는 면세점에서 구입해서 반값에 샀어요! 다시 면세점을 이용할 순간이 온다면 그때 또 악세사리만 잔뜩 사보려구요..^^ 대놓고 캐쥬얼한 옷에 포인트로 하기 좋은 목걸이예요.

14.크리스찬 디올 당쇠즈 에뚜왈 초커 (720,000원)
( http://bitly.kr/GOPHTroajph )
: 쇼미더머니에 가면 받을 합격 목걸이같아요. 저는 얼굴이 동글동글해서 더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언젠간 하겠죠.. 산다면 말리겠습니다.

15.디올 30 몽테뉴 앤틱 골드 CD 링크스 팔찌 (680,000원)
: 빈티지한 골드빛이 캐쥬얼하게 하기 좋아요! 끼고 빼는 게 어렵지 않아 데일리로 자주 하는데 잘 산 것 같아요! 디올 악세사리는 품절이 빠른 편이라 신상 나오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주문하는 게 좋아요..! (멀쩡한 건 진짜 빨리 빠져요.)

16.구찌 Blind for Love 반지 (340,000원)
( http://bitly.kr/MnHsl3mRo )
: 구찌에 캐쥬얼한 반지가 진~짜 많은데요! 그 중 대표적인 게 이 블라인드 포 러브 라인같아요. 되게 깔끔하고 구찌 특유의 각인이 귀여운! 근데 저 이거 반지 끼자마자 각인..? 된 거 지워졌어요.ㅋㅋ 내구성은 별로^^.. 녹슬진 않더라구요.

17.마르지엘라 인그레이브드 실버 로고 링 (550,000원)
( http://bitly.kr/Gk2BUcU9YmJ )
: 한때 마르지엘라가 너무 좋아서 티셔츠입고 중지에 끼고 싶어서 샀어요! 엄청 두꺼워요.. 그리고 빈티지하고, 너무 녹슬어서 씻어도 약간 금빛으로 바랜 게 안 없어지더라구요. 완전 팬심으로 샀고.. 그냥 이런 두꺼운 반지 (크롬하츠같은) 중에선 가장 깔끔한 느낌이에요! 저 S인가 M 같아요..!





-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공동동 : 우린님은 진짜 영상이 예뻐요ㅠㅠㅠㅠㅠ 촬영도 색감도 폰트같은 디자인도 다 세련된거 같아요
뚜디니 : 아니 루이비통 진짜 잘어울리신다!! 하고 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디올 쇼미더머닠ㅋㅋㅋㅋㅋ넘웃기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xxx z : 와 진삼 나랑 취향 맞네. 구독하고간다아아아!♡♡♡
이ᄋᄉ : 원래댓글안쓰는데 이 날 넘예쁘세요ㅠ 화장,스타일링 다 찰떡....
김엘리 : 첫번째에 보여주신 어거스트 하모니 팔찌 랑 타티아나 꽃 목걸이 너무 예뻐용ㅜㅜ♥

[디올 Dior] 디올 핫한 인기주얼리 8가지! 지수, 수지가 애용하는 아이템✨! Jewelry 8 that Dior celebrities want to have.

#디올 #dior #지수 #수지 #블랙핑크 #로즈드방

오늘 소개 할 브랜드는 Dior 디올입니다
디올은 다른 명품브랜드와는 다른
세련된 아우라가 있다고 많이 들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디올도 소개하고
이쁜 주얼리로 몇 가지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

00:00 디올
01:25 DIOR TRIVALES 귀걸이
02:01 DIOR TRIVALES 귀걸이
03:00 CLAIR D LUNE 귀걸이
03:30 ROSE DES VANTS 팔찌
04:48 CD NAVY팔찌
05:29 CLAIR D LUNE 목걸이
06:15 SADDLE 카드지갑
07:29 30MONTAIGNE 5 포켓 카드 지갑

-----------------------------------------------

다이아언니 영상은 매주 화, 토에 업로드가 됩니다^^

다이아언니 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ADmAxb
메일 - diasister888@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ia.sister/
쿠키쿠키 : 궁금했던거라 얼른 뛰어왔어요
링링 : 설날잘보냈어욧??
행복해츄 : 악세사리 소개 시리즈 동영상 좋네요 ㅎㅎ
윤하은 : 목걸이가 진짜 예쁘고 팔찌도 화이트가 정말 이뿌네욤. 디올은 어딘지 모르게 힙함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우주최강지웅짱 : 디 올~~~~~

... 

#디올악세서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