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양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34회 작성일 2021-09-14 23:34:13 댓글 0

본문

※욕먹을각오하고올립니다.. 중고차딜러들의 말을 100% 믿지말아야하는 3가지 이유

절대 믿지마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저도 믿지마세요.
직접 눈으로 본 것만 믿으세요.
그럴 수 밖에 없는 중고차 딜러의 불편한 진실 공개합니다.

이 중고차시장에는 고객님들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성실하고 솔직하고 열심히 일하시는 딜러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희 고객님께 좋은 가격으로 그랜저HG를 넘겨주신 차주분도 마찬가지로 열심히 일하고 좋은 가격에 판매해주신 좋은 딜러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기 전에 저처럼 차 상태와 수리비를 정확하게 체크하셔서 추후에 서로 불편할일 없도록 협상을 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스카는 구매 절차를 FM대로 진행해드립니다. 점검을 미리 해서 추후에 발생할 수리비나 큰 문제들을 파악해서 심각한 차는 걸러드립니다.
허위매물 미끼매물은 하지않고, 이상한 차를 억지로 속여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침수차 전손차 하우스차 주행거리불명 차량 판매하지 않습니다.

차 상태는 직접 점검을 통해 확인하고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다 되시길 바랍니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기분좋은 BGM 모음 -


500만원대 중고차 추천 저라면 이거 삽니다 (중신 김대표)

#500만원중고차 #아반떼md #예스카

이번 고객님께서는 500만원대의 출퇴근용 차량문의를 주셨는데요, 10년차 베테랑 딜러 김대표가 추천하는 가성비 갑 차량! 과연 어떤 것일지...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예스카 문의전화 010-7655-5155

중고차 구입할때 무조건 확인하자! 13~15년식 R엔진무조건 알아야할 상식!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https://blog.naver.com/qorhvk456

자동차를 좋아하는..
바퀴를 좋아하는..
엔진을 좋아하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 

#중고차양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