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키작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9 05:10:47 댓글 0

본문

키 155cm가 추천하는 쇼핑몰 추천의 모든 것 | 키작녀 쇼핑몰 | 후회없이 옷 잘 사는 법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는 컴포지션스튜디오 제품이고
단순선물로 브랜드에서 보내주신 제품입니다.(노출의무X)

안녕하세요 우리 여러분

이번 영상은 제가 좋아하는 방앗간
쇼핑몰 추천영상이자 제가 옷을 살 때의
기준과 실패없이 옷 사는 저만의 꿀팁을
함께 소개드려보았어요.

저처럼 아담한 체형이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키작녀 쇼핑몰도 추천드리고, 올 가을
룩북 참고하기 좋은 쇼핑몰들도 몽땅 가져와봤슴돠

재밌게 봐주시고 우리 여러분들의 방앗간도
마구마구 추천해주쎄효

오늘도 영상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D

00:00 인트로(체형소개)
01:04 키작녀 쇼핑몰 추천
06:28 좋아하는 쇼핑몰 추천
10:28 옷 사는 기준/루틴
12:07 옷 살 때 실패하지 않는 방법


끼리 인스타:: @_kkiri
https://www.instagram.com/_kkiri/

Business Contact :
kkiri@dmil.kr

#쇼핑몰추천
#키작녀쇼핑몰
#가을룩북
#인터넷쇼핑몰

.
꼬끼리 KKOKKIRI : 영상에서 입은 니트는 메이비베이비 Sorolla (니트) -스카이블루 / 썸네일 회색 니트는 니어웨어 ailee wrap cardigan(그레이) 입니다 :D
하이영이 hiyeonge : 우와ㅎㅎ 이렇게 또 금방 끼리님 영상이라니요!! 오늘도 잘 보겠습니당ㅎㅎ 끼리님 남은 연휴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겁게 잘 보내세요
은써니 : 옷 살 계획도 없고 오히려 ‘이번 가을은 옷 안 사고 버텨보기’를 목표로 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끼리님 영상은 그저 정독하게 되는 매직…❤️ 제가 많이 조아해요…
J!n1 : 끼리님♥️ 다양한 쇼핑몰들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구매를 꼭 안하더라도 코디나 룩북 맛집은 주기적으로 들어가보게 되더라구요-! 끼리님 패하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끼리님이 추천해주신 쇼핑몰은 구경해봐야겠어요 :) 옷 사는 기준이나 옷 살때 실패하지 않는 방법들도 넘 다정한 정보 나눔이네욤 연휴 마지막까지 잘 보내시길 바래용
Soso : 이런 꿀정보 알려주는게 당연한 것도 아닌데 매번 많이 공유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쇼핑몰 추천 키 157의 애용하는 쇼핑몰들....

여러분 중간 중간 마이크 소리 lm 쏘리...

✳︎Insta
https://www.instagram.com/_miiheee/
✳︎contact
yeonee.v@gmail.com

#쇼핑몰 #쇼핑몰추천 #온라인쇼핑몰
야음마 : ㅜㅜ진짜 유용한 영상 ㅠㅠ! 쇼핑몰 더 알게돼서 너무 좋아요!!
구독자분들한테도 최애쇼핑몰 추천 받아서 그중에서도 또 새로 맘에들고 좋아진 쇼핑몰 발굴 영상 컨텐츠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유지은 : 추천해주신 쇼핑몰 다 즐겨찾기 해놨어요 다음 신발코디도 너무 기대되는구만유ㅎㅎ 글구 제품 물어보는거랑 영상요청 같은것도 항상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 같아서 넘 감동이에요 ㅠㅠ
킹밀크 : 항상 구독자들에게 좋은 것만 보여주시려고 고민하시는 미희님은 사랑입니다 신발 코디 너무 기대되는데요? 미희님 취향이 곧 제 취향이라 치이는게 너무 많아요..! 다빅이랑 컴플렌치 메모합니다!
07 08 : 저번에 장바구니 같이 보는 영상도 너무 좋았는데 오늘 영상도 너무 잘봤어요 진짜미희님 취향가득 ❤️❤️
하잇라 : 내가 보려고 정리❤
메이비메이비: 캐쥬얼 클래식 모델이 큼
다크빅토리: 힙, 편안한 옷
컴프렌치: 가을 겨울, 무스탕맛집, 아우터 퀄리티 좋음
브라운코드: 가을 겨울, 예쁜 코디 매치, 모델이 큼
스프링콤마: 취향저격, 스커트, 자켓
루루서울: 러블리힙, 모델이 큼, 퀄리티가 아쉬울 때가 종종
바이무드: 클래식한 무드, 최근 추가, 깔끔 코디
파운드케이크: 무난 데일리 퀄리티 좋음
에이치모드: 직장인, 자체제작라인 퀄리티 좋음
인더모드: 꾸안꾸, 롱부츠 구매

키작녀 바지 맛집 & 현실모델 쇼핑몰 리뷰 (키작고 통통도 드류와~)

#키작녀쇼핑몰 #키작녀코디 #쇼핑몰추천



✔더팬츠
https://www.thepants.co.kr/index.html
✔큐니걸스
https://www.qng.co.kr/product/list.html?cate_no=122
✔젬마월드
http://zemmaworld.com/index.html
✔핫핑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916\u0026cate_no=31\u0026display_group=2
✔위드윤
http://www.withyoon.com/
✔로니엘
https://roniel.co.kr/product/list.html?cate_no=43
✔쏘문
http://www.sso-moon.com/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꿀복숭아 : 155 타깃으로 했으면 155 모델 착샷으로 정보 제공했어야 하는거 너무너무너무 공감합니다 ㅠㅠ 그렇~게 모델이 없었을까요 ㅠㅠ
최혜원 : 키작녀쇼핑몰에서 일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찾는 고객이 많더라구요.. 너무 작아보이지않게 고객님들의 니즈를 맞추는게 제일 어려웠는데 영상이 너무 도움되서 좋았어요ㅜㅜ❤️
소나튜브SonaTube : 이 언니 찐전문가네... 실용적인 접근법과 허세 없는 패션 설명
박예슬 : 바지는 상대적으로 기장수선이 쉽기때문에 고르기 어려운편은 아니에요 진짜 어려운건 외투입니다ㅠㅠ 특히 겨울코트류.... 맞는 핏에 길이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에요
김미라 : 패션유투브 중에서는 유일하게 구독하는 채널.. 키작녀는 아니지만 이번 영상보면서 드는 생각,, 이렇게 실용적인 현실패션에 대한 조언이 넘 좋은거 같아요

... 

#쇼핑몰키작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