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광동싸나에 조회 38회 작성일 2020-09-21 18:45:19 댓글 0

본문

뽕발,젼국토탈리듬댄스,전국뽕발지도자연수,이도호회장 상생의 뽕발 미래 간담회,콩콜라텍,246박,456박,쓰리쓰리발,삼각발,모방과창조촬영편집

뽕발,젼국토탈리듬댄스,전국뽕발지도자연수,이도호회장 상생의 뽕발 미래 간담회,콩콜라텍,246박,456박,쓰리쓰리발,삼각발,모방과창조촬영편집
미소 : 전국에 유명하신
원장님들 이제 모두한마음
으로단합되셨네요
축하드려요
맨앞에서 제일수고
하신 김현일원장님
앞으로 탄탄대로
대박기원합니다
귀족하다천민하향 : 부디 대박나서 돈 많이 버세요
Young Ran Kim : 서울.대구.대전.부산찍고~~쌤들이토탈리듬댄스함류하셧네요
메니야들은어디선놀아도되니~~홧~팅입니다
모든쌤분들머니많이버시고
~~대박나셔용^^
서해바다 : 이제 게임끝 뽕발홧팅
코로나물러나면 쓰나미처럼
몰려올뽕발 미리대비하셔야지요
앞으로대세지요 뽕발 뽕발홧팅
김현일 : 광주 김현일 원장입니다~
기나긴 여정이었지만 여기까지 오기까지 우여곡절도 많았습니다~
이제 전국에 모든토탈원장님들과 이번
천안에서의 각 장르에 대표 주자님들과의 화합을
가장 뜻깊게 생각합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쉬운결정이 아니었을텐데요~
그래서 더욱 감사드림니다^^
끼순이 : 앗싸~~~^^
모두모두화이팅입니다.
모두모두사랑합니다~^^

역대급 변신한 조기축구 의뢰인!! 이런 움직임이 갑자기 된다구욧??? 놀라운 변화!! 꼭 보세요!

조기축구 형님들도 변할 수 있나요??
빠기의 티칭후 변화된 조기축구 형님!!!
정말 대단 하십니다!!

naver : https://tv.naver.com/totalfootball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_total_football__?igshid=j7mulak42n2h
비지니스 문의 : rororiri4862@gmail.com


#축구잘하는법 #축구잘하는방법 #진주리베로#조기축구#센터백
Big Picture : 축구판 떠남 너무개판이라 꼭 한두명이 장군 빙의
rusielf : 이거 보고 조축 아재들 리베로 한다고 할까봐 겁나.. 기본 리베로는 발이 빨라야 해욤 스피드에서 지면 걍 커버 보는게 아니라 구멍입니다.
김성환 : 조축에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
뒷공간 메꿀 능력도 없으면서 중앙선까지 라인업은.....ㅜㅜ
상대 공격수는 항상 우리 수비보다 빠릅니다. 센터백은 공을 뺏는 자리가 아닙니다.
끝까지 공격수 앞에서 골을 막아내는 자리입니다.
맨유 : 대체 발기술도 없고 느려터진 새끼들은 왜 라인을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발재간없고 거북이면서 라인 맞추기 좋아하는애는 능지가 없다고 보면 됨 추가로 고집불통에다가 자존심 쎈 병x일 확률 80퍼
Hee Kim : 족구코트 라인들 있는거보니 다음날 족구 대회있었나보네요 ㅋㅋ
데비크로켓 : 원래 잘하는사람이 포지셔닝이되니까 팀의 윤활유가되네
김동현 : 제가 안동고 시절 안양공고가 합숙들어와서 같이 훈련하며 쉬는시간에 위닝일레븐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기억할련지?? ㅋ
Lynn : 애초에 옵사이드 트랩이라는게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양날의 검 같은 전술임.. 반 다이크나 라모스처럼 발 빠르고 뒷공간 커버 잘 해줄 자신 없으면 그냥 안정적으로 라인 조금씩 내려가며 수비하는게 백배는 이득
졸린곰팡이 : 같은사람이라구요??
아닌것 같은데... 후반부에 나온분은 공좀 찼던... 엘리트체육 물좀 먹은 분으로 보이는데
전반부는 그냥 일반인... 아님...전반부 게임은 졸라 뛰기 싫었었나?
수비위치 등은 누가 잡아주면 할 수 있음. 근데 침착 여유 시야... 이런건 이 짧은시간에 이렇게 바뀔 수 있는게 아님.
반차튜브 : 빨간팀 수비도 문제지만 미들진 진짜 노답이네여..안내려옴 이런팀 수비는 죽어나감

사이드백 위치 하나로 손쉬운 공격 전개상황!! 의외로 간단해서 써먹기 쉬워요! 따라해 보세요~

빌드업이 안되는 우리편 어떻게 공격을 쉽게 할 수 있을까요?
사이드백 위치 하나만 바뀌면 해결 가능!


#축구잘하는법 #축구잘하는방법 #사이드백#풀백#축구전술
쇼두나테 : 선수들 움직이는 편집... 프로그램 뭐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조계남 : 근데 풀백이 전진해서 볼 앞으로 전개될수 있게 하는거가 그냥 2종선수(취미로 하는 아마추어 선수)들 뛰는 팀에서도 다 가르치던데 조축에서는 진짜로 그런 개념이 없나요...?
선비 : 진짜 최고의 축구 유튜브
Park JongHo : 하나 건너 킥도 좋지만 제일 좋은건 낮고 빠르게 가는 엔트리 패스죠 ㅎㅎ
문현우 : 센터백이 상당하네... 잘하신다
JaeWoo Joo : 일단 하나 건너 주는 킥부터 장착하고 오겠읍니다.....
스팅 : 우와 여기 어딘가요?
이다훈 : 저렇게 나갔다 패스 끊기면 조빠지게 돌아와야되는데 ㅈㄴ빡침 개하기 싫지
배고프다222 : 와 행님
풀백꿀팁 매번 감사합니다 :)
Shin Minsuk : 아마추어 조기축구에서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면 좋겠지만, 문제는 1. 저렇게 킥을 정확하게 하는 센터백이 드물다. 2. 킥이 롱볼로 정확히 가도 받는 윙백이 트래핑을 못한다. 그래서, 뭔가 해보기가 좀 힘든 팀이 많습니다.

... 

#토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05건 29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