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짚업가디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워너비 조회 268회 작성일 2021-11-24 05:32:06 댓글 0

본문

남자 짚업st가디간 뜨기 /쉽게 뜨는 남자가디간

한번에 앞섶 단까지 떠 내려가는
탑다운 뜨기로 그라데이션이 있는 실이라면
앞섶부분이 자연스럽게 색이 표현되어
더욱 고급진 옷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사이즈 ; 가슴둘레 110cm (105)
옷길이 65cm
소매길이 75cm (73)
( )사이즈는 영상에 함께 한 옷사이즈입니다


바늘공주 [뜨개도안과 방법공유]'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caf2c58k7N2c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디간뜨기 #남자짚업스타일 #쉽게뜨는옷
#남자옷뜨기 #Howtoknit #men'scardigan
#겹고무단뜨기
2017 J : 선생님~~~~~♡♡
와우~~~~
남성, 여성 두 작품 모두 정말 예뻐요^^
설명을 잘해주셔서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설명이나 방법이 어려우면 중간에 포기해버리는데 선생님 영상은 첨부터 끝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어요~
늘 뜨던 스타일이 아니라서 좋고 쉬운방법이라 넘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HR J : 선생님 작품 정말 정말 정~~~~말 예쁩니다.  복잡하지 않게 도전 할 수 있도록 쉽게 가르쳐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도전해보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서주희 : 바늘공주님!감사합니다.
뜨개가 중독성이 참강한데 그럼에도
막상 큰작품을 뜰땐 엄두도못내고
망설여 지거든요
공주님영상보고 참쉽고 편하게 떳네요
다른님들도 공주님영상보면서
잠시나마 힐링하셨음 좋겠네요.
모쪼록 공주님을비롯 모든님들
힘든시기 잘 넘기시기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성희 : 와우!대박!너무 좋으네요~어제 쁘띠숄 끝냈는데 또 이렇게 멋진 작품을 올려주시다니요!감사합니다~여자카디건도 너무 고급지고 예쁘네요~당장 코잡습니다!
혀닝 : 우연히 발견하게 된 영상 전부 내내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오@@@ 구독 하고 잘 보고 있어요!! 저는 대바늘 보다 코바늘이랑 친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 영상을 통해 대바늘로도 도전해 볼까해요!! 좋은 도안 감사합니다

후드집업, 가디건 맛집 소개합니다후아유 가을 아우터 리뷰

#후아유 #후드집업 #가을아우터

*이 영상은 후아유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 )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아유 가을 아우터를 갖고 왔습니다!
오늘도 비가 추적추적 오면서 확 추워진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환절기 부터 겨울까지 너무 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 잔뜩 들고 왔으니 사이즈 비교까지 해보면서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스티브 R넥 가디건
https://www.styleshare.kr/goods/849360
2 시그니처 패치 후드집업
https://www.styleshare.kr/goods/849185
3 시그니처 패치 트레이닝 팬츠
https://www.styleshare.kr/goods/849194
4 배색 바람막이
https://www.styleshare.kr/goods/848943
5 스티브 보이핏 오버셔츠
https://www.styleshare.kr/goods/849454
6 아웃도어 스트링형 백팩
https://www.styleshare.kr/goods/849502



--------------------------------------------------------------------------------


미니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inni__world/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mdals9106
#Business: minniworld@sandboxnetwork.net


--------------------------------------------------------------------------------
두유 : 와 후아유.. 제가 초딩때부터 입던 ㅋㅋㅋㅎㅎ 지금은 사회에 찌들은 성인이 되었지만 ☺️ 초딩때 샀던 후드집업ㅇㅣ 아직까지 맞는다는 단점이.. 그리고 절대로 망가지지 않아효.. 그리고 완전 부드러움 ㅜㅜ 후아유 대박 ❤️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 오늘 영상도 잘 볼게용!!
아 영상 보다보니까 후드집업 세트가 또 땡긴다...
y s : 후아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중학색 때부터 꾸준히 이용하던 곳인데 미니님이 리뷰해주신다니 신기하네용
도리 : 아뉫 오버핏 셔츠 블루컬러 너어어어무 이쁘네요ㅠㅠ 미니님 항상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오늘 영상도 유익하네요ㅋㅋㅋ당장 사러 가야겠어요
요우옌이 : 언니 넘 귀여워요
이번 영상도 도움 많이 됐어요!!
영상 참고해서 가을 옷 장만 해볼게요
남복자 : 저도 요즘 여자친구랑 후아유에 완전 푹 빠졌거든요... 항상 지나쳤는데
메인 디피존이 넘 이쁘길래 들어갔더니 진짜 그 뉴트럴한 컬러때문인지
이것도 저것도 전부 다 잘 어울릴것같고 쇼핑 3시간 하고 잔뜩 사서 나왔어요 너무 이쁩니다 후아유 ㅠ

가을 신상 아우터 모음 패션하울&리뷰 (자켓/ 가디건/ 던스트/ 문샷/ 스탭어라운드) 대학생 직장인 코디 룩북

본 영상은 유료광고(어라운드더코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을 패션하울 \u0026 리뷰로 신상 아우터들을 모아 왔어요!
자켓, 가디건, 점퍼, 후드집업, 트위드자켓 까지 ~ 종류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tmi...를 풀자면
지방러는... 고속버스 시간이 남아서 가로수길을 들렸었거든요 ㅎㅎ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모아져있는 샵이있어서 신기해서 들어가서 신나게 쇼핑했어요
온라인으로만 보던 거 실물로 보면 엄청 반갑거든요 (공감하는사람...?)

아무튼 그때 쇼핑하고 리뷰하고 인스타 공유하고 했었눈데.. 이렇게 광고제안을 받아서
신나게 쇼핑했어요!! 예쁜 아우터들이라 저의 취향 듬뿍 담아 스타일링도 해봤는데
코디 하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착장한 다른 제품들도 아래 더보기에 살짝 쿵 리뷰해볼게요~



✦event
happy semdi day!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두번째.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이유를 함께 적어주세요
그럼 두 분을 추첨하여 던스트 트위드자켓, 스탭어라운드 후드집업을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 : 10/1(금)
당첨자 발표: 10/3(일) 인스타(@_semdi__ )에서 발표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_semdi__/ )
* 기 당첨자는 재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두 달 이내 반복 당첨은 배제합니다




✦item
어라운더 코너 기획전 바로가기 https://bit.ly/2Zuh9ub


1
outer : DUNST / UNISEX RIBBED COLLAR BOMBER JACKET DUSTY CREAM / S /199,000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봄버 자켓이에요~
충전재가 누빔으로 처리되어 있어 엄청 따뜻한 제품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컬러감이라~ 가을이 오면 자주 하는 미니 스커트 스타일링을 보여드렸어요
이런 캐주얼한 무드의 점퍼가 휘뚜루마뚜루 걸치기 좋더라고요
인기 상품이라 서두르세요!!


2
outer : DUNST / CLASSIC BOUCLE TWEED JACKET BLACK / M / 289,000
트위드 특유의 화려함 없이 담백한 스타일로 입기 좋안 던스트의 트위드 자켓이에요
퀄리티가 너무 좋고, 미니멀해서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데
특히 중요한 모임에 입기에도 좋은 제품이라 더 마음에 가더라고요
저는 살짝 크게 M사이즈를 선택했는데 S 사이즈 선택하는게 맞겠더라고요
여유있는 레귤러 핏감이랍니다!



skirt : DUNST / A-LINE MIDI SKIRT BLACK / S / 99,000
딱! 군더더기 없는 기본스커트 에요! 너무 라인이 잡히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착용감도 너무 편했답니다


3
outer : STANDIAL / CROP HOODY ZIP-UP _GREY / 79,000
후드 집업은 제가 너무나 찾던 스타일이었어요
휘뚜루 마뚜루 입기 좋으면서 퀄리티 좋아서 만족만족 !!!
원마일웨어로 살짝 걸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인데
기모...가 있어서 겨울까지 완전 뽕뽑겠어요 !!!
컬러가... 실물이 더 예뻐요 ㅎㅎ



4
outer : STANDIAL / COLOR MIXED MOHAIR CARDIGAN _DEEP KAHAKI / 72,000
이런 타입의 가디건이 없으신 분이라면 도전해보세요
가볍게 걸치기도 좋지만 캐주얼무드의 스타일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아우터에요
티셔츠에 오버핏 팬츠 자주 입는 분들이라면 더더 추천 !!
우선 컬러가 투톤이라 오묘해서 실물이더 예뻤답니다

pants : MOONSUN / UNISEX, Low Waist Corduroy Wide Pants / S / 149,000
가을 겨울에 니트팬츠, 코로듀이 팬츠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니 착용감도 너무 좋았지만 핏감이...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가격대도 너무 훌륭하고 ~ 이번 문선fw 신상은 정말 내 서타일이야...




5
outer : MOONSUN / Western Suede Zip-up Jacket _Black / 269,000
이번 시즌 웨스턴 무드의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데일리하게 입기는 망설이셨다면 문선 집업 자켓을 추천해요
웨스턴 무드의 포인트들이 미니멀하게 들어가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도 있고
간결해보이지만 입으면 절대 평범해보이지 않아 특별하게 느껴져요
힙한 여자가 될꺼야...


skirt : MOONSUN / Glossy Foil Long Skirt _SILVER / S / 149,000
화려한 스커트일수록 불편한거.. 나만 느끼나?
근데 이건 야들야들 고무줄 짱짱하니 편해서 맘에들구..
무채색녀들의 포인트템이되어 '오늘은 한번 튀어보자!!' 하고 싶은 날에 꺼내 입게 되는
소장각 스커트랍니다 ㅎㅎ 입자마자 힙해




6
outer : DUNST / UNISEX NEW CLASSIC 2 BUTTON WOOL BLAZER SOFT GREIGE / S /238,000
기본 울 자켓 필요하다면 던스트 자켓을 추천드려요! 클래식한 기본 자켓을 잘~만드는 맛집이라 !
실제로 만나보니! 아주 훌륭하네요!! 세미 오버핏으로 딱 베이직해서 캐주얼하게도 포멀하게도 입기 좋은 자켓이었어요
디테일도 좋아서... 저와 결이 잘 맞는 브랜드?

pants : DUNST / UNISEX BOUCLE LOGO SWEATPANTS OATMEAL MELANGE / S / 79,000

오트밀 멜란지 컬러의 스웻셔츠인데! 퀄리티 높고 컬러도 무난해서~ 데일리하게 입기 너무 딱이에요
부클 로고가 포인트가 되어 심플한룩을 멋스럽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어떤 느낌인지 알쥬?!
저도 자켓에 그냥 팬츠만 입었는데 룩이 그냥 완성이 되어버리자나요!!
가격도 훌륭하네.... 확실히 ....쇼핑몰에서 구매한 스웻팬츠들이 벌써 후들후들 무릎 안녕되어 버리더라고요?!
심심 : 언니 진짜 영상 제품마다 꼼꼼히 리뷰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오늘 영상도 이쁜 옷들 투성이.. 특히 스탠다이얼 후드집업 완전 데일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영상 너무 감사합니당
xoiluv613 : 스탭어라운드 후드집업 진짜 공들여서 만들어진 옷 같아서 꼭 한번 소장해 보고 싶어요 ❤️‍ 전체적인 마감이나 실루엣이 너무 잘 처리된 것 같고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착용 가능한 것 같아 마음에 쏙 드네용 ❤ 셈디님께서 베이지녀들 무채색분들 하시는데 인간 베이지 무채색 러버로서 정말 찰떡인 코멘트였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들어요 ❤️‍
지닝 : 와.. 진짜 어느 코디 하나 빠짐없이 너무 예뻐요 ㅠㅠ 특히 던스트는 진짜 최애 브랜드인데 ♥ 셈디님이 입으시니까.. 역시 찰떡이네요! 첫번째 코디가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자마자 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도 들고, 꾸안꾸로도 활용 가능하고! 차려 입고 하나 툭 걸쳐줘도 고급스러울 것 같아요 >_< 11월에 제주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안감도 도톰하게 누빔이 되어있어서 예쁘게 코디하고 입으면 정말 찰떡일 것 같네요 ♥ 오늘도 이렇게 위시리스트가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을 늘 소개해주셔서 코디에 항상 도움이 되어요, 그리고 친구들한테도 셈디님 채널 홍보하고 다닙니다 헤헤 (사심 가득) 간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셈디님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루쓰 : 던스트 트위드 자켓.. 와 진짜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또 너무 심심하지도 않게 디자인 너무 이쁜거 같아요!!! 뭐니뭐니해도 블랙이 최고.. 보통 트위드는 테두리 테이핑 배색이 달라서 약간 차려입은 느낌으로 입는 옷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던스트 트위드는 진짜 데일리부터 셋업코디까지 다양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너무 이뻐요❤️

던스트 울 블레이저는 이미 구매완료 해서 배송 기다리는 중이에요! 역시 아직 받아보진 못했지만 잘산거 같아요! 영상 보고나니 더 기대되요
스폰지밥 : 세상에... 울자켓도 너무 예쁘고 후드집업도.. 봄버자켓도 다 너무 예쁜데.. 하객룩이 엄청 필요한 적시에 이 영상이라니ㅠㅠㅠ 던스트 트위드자켓 너무 딱이에요ㅠㅠ 트위드자켓은 사고 싶어도 너무 차려입은 느낌? 힘 준 느낌에 잘 도전 안했는데, 셈디님이 말하신 것처럼 귀여운 포인트도 있고ㅜ 뭔가 기존 트위드자켓보다 더 편하게 입기 좋은 것 같아요 핏도 예쁘고ㅠ 추천주신대로 코디하면 딱일 것 같아서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이벤트도 참여하고 가요!! 항상 예쁜 룩들 보여주셔서 감사해요!^3^

... 

#여자짚업가디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