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렌트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임스딘 조회 33회 작성일 2021-12-06 18:18:53 댓글 0

본문

'10일' 격리에 텅 빈 공항‥여행사 "대출 대신 보상을" (2021.12.04/뉴스데스크/MBC)

오미크론 확산을 막기위해 다시 입국자 자가격리도 시작이 됐는데요.

여행업계가 정말 긴 터널을 지나 이제야 숨통이 트이나 했는데 또 큰 타격을 입게 됐습니다.

특히 여행업계는 그동안 손실보상에서도 제외돼 왔는데요.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321018_34936.html

#코로나19, #오미크론, #공항
JJ : 마음은 아프지만 어쨌든 개인 사업입니다. 그럼 만약에 올림픽 같은 특수로 돈을 2-3배 더 버시면 올림픽 주최해서 고맙다고 오버로 번돈 국가에 반납하실건 아니잖아요. 긴기간 무이자 대출이나 그런 비슷한 현실적인 방법을 찾으시는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코비드 사태로 모두 힘든상황이라… 모두 안타깝습니다.
HJ KIM : 힘들지만 안전이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할 가치라는건 변하지 않는다
당장은 내가, 내 주변이 아프지않더라도
느슨해진 방어가 어떤식으로 나에게 영향을 끼칠지 모르기때문에 무섭다
보라 : .아픔은 힘들지만 더 확진되는 사태는 꼭 막아야 하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확진자가 늘면 사업은 그냥 끝나는걸 아시겠죠.
李正仙 : 취소를많이했는데 3/4이 탑승을했다ㅋㅋ 탑승자들은 격리할테니 걍여행떠나겠다는마인드자너ㅋ대단하다
대한민국우리나라 : 공항을 잠그지 않을바엔 다른 나라에서 발생했을시 바로 격리 조치가 들어갔어야 했다 좀 늦은감이 있다 그래도 막기에는 한계가 있긴 하겠지만

482회. 렌터카 빌릴 때 조심해야 할 두 가지

(렌터카, 보조운전자, 완전 자차보험 ,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J14090)
Yb Jin : 작년에 제주도 가서 렌트카 빌리는데(아반떼) 자차 일부가 3만원대, 완전자차는 7~8만원대 였었습니다... 비싸더라구요 ㅠㅠ(48시간)
룰루랄라 : 좋은 정보네요 제주도에서 처음 렌트를 했는데 자차는 생각지도 못했고 종보만 들고
운전 했는데 아찔 하네요 ㄷㄷ
고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최세훈 : 무면허 랜트는 매우매우 위험합니다 남의 면허로 직접적으로 빌리는것도 안되고 정상면허가 빌려와서 운전하게 하는것도 No!
nmvictim : 쏘카의 경우 빌린사람+지정 동승자(소카회원조건) 최대 2인까지 운전가능합니다. 그 이외에는 보험 불가.

몰카) 번호 달라던 헌팅남이 현직 깡패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강패 #깡패 #깡패몰카 #몰카 #몰카반응 #몰래카메라 #prank #프랭크 #웃긴영상 #참교육 #친구속이기 #역대급반응 #역대급


Music provided by 브금 대통령
Track : 참새 -


Music provided by 브금 대통령
Track : 와 이거 뭔데 -

김강패 : 가지가지 감자하네 화이팅
유진아 장난이 많이 심했지? 미안ㅋㅋㅋㅋ
동기 ❤️ 유진 포에버
정수영 : ㅋㅋㅋ아니 진짜 건달을 데려다가 몰카를 했어ㅋㅋㅋㅋㅋㅋ미쳤어ㅋㅋㅋㅋㅋㅋ
이은우 : 와 이번편 너무 역대급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로하까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근데 그래서 어떻게 된거야? 왜 제로투 추다가 끝이야? 그 다음은? 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
춘식이 : 깡패님과 콜라보 ㅋㅋ
가지가지깡♡자하네~~

... 

#천호동렌트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03건 10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