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창 최대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폭스바겐 조회 48회 작성일 2020-08-13 19:05:44 댓글 0

본문

하나뿐인 지구 - Our sole earth_동해 대 문어를 지켜라!_#002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hana
동해 대 문어를 지켜라!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hana

지구는 지금 어떤 모습인가요?
우리가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풍요롭게 사는 동안 지구는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품처럼 소비됐습니다.
그 속에서 살고 있는 인간도 일회용품이 된 건 아닌지요.

EBS '하나뿐인 지구'에서는 황폐한 지구 환경과 각박한 우리들의 삶을 바라보며 인간과 자연간의 관계를 되짚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환경 문제는 물론, 사라진 자연과 인간 문화에 대한 이야기, 지구를 되살리는 대안적인 삶의 방식 등을 다루면서 자연과 인간은 '하나'임을 말합니다.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모색하는 시간, '하나뿐인 지구'에서 시작합니다.

▶Subscribe to the EBS Docu Channel here: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a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럼블마타 : 아따 씹선비질

[2020년 7월 25일 토요일] 일본의 현상황, 대한민국은 초강대국이 될 것인가, 일본차의 선전 이유, 식품과 건강수명 (+사이버 동창회 40,50대 중년 꿀잼보장!)

일본의 허상, 일본에 대한 환상, 일뽕을 깨버리자!

일본의 실체를 적나라하게 파헤친다!

국뽕 G7 강대국 선진국 도요타 혼다 닛산 현대 기아 유럽판매량 드래그 레이스 F-1 Indy500 WRC 오일쇼크 석유파동 시빅 코롤라 중고차 리세일 밸류 건강수명 평균수명

사이버 동창회 인터넷 탑골공원 추억소환 추억팔이 80~90년대 70년대생 X세대

[GMC풀강연]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유현준

전 인류가 궁금해하는 본질적인 질문, BIG QUESTION을 세계적인 석학과 국내의 지성인들이 함께 질문하고 토론하는아시아 최대 생각축제입니다.
✔️그랜드마스터클래스 참여하기 www.grandmasterclass.com

[마이크임팩트 - 강연지식채널OPEN]
✔️그랜드마스터클래스 구독하기http://bit.ly/2LBFtz7
✔️마이크임팩트 구독하기 https://hoy.kr/egx6N


─────────────────────────────
공동제작 및 PPL 문의: 미디어팀 (video@micimpact.com)

The World Changing Story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 마이크임팩트

마이크임팩트 홈페이지 http://bit.ly/2JAhWA1
마이크임팩트 페이스북 https://bit.ly/2LxvHgb
마이크임팩트 소식 받기 http://bit.ly/2yrAFHk

Copyrightⓒ2020 By MICIMPACT. All right reserved.
be built언덕 : 리스펙!!!
김장미 : 강의 최고!
권태성 : 책으로 먼저 접한 교수님이신데 강연도 좋네요 굳
Yuyoung Na : 전적으로 공감! 합니다!
태봉2 : 17:42
어리버리 : 아 얘도 말빨 씨네
박진석 : 재미있는 분석에 강의 후반에는 명안들이 속속들이 나오네요.
국회에서 이 안건들이 채택되어 아름다운 도시들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T.H kil : 뭐지 오른쪽이랑 왼쪽에 뭔사진인데
조금성 : 제가 잠시만 딥 퍼플의 헤븐을 들었습니다. 늘 보던 비디오가 아니고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영상을 편집하여 보았습니다. 늘 들으면서도 그 영상을 연상하곤 했지요. 실제로 비디오를 보니 참 어울리더군요. 공간 침 말은 쉽지만 어려워요. 저도 으도하지는 안고 그저 우연하게 공간이동통신 이라고 했었습니다. 다른 상황은 생각하지 마시고. 오직 세종시에 정부와 입법부 법원 까지가 좋은 데. 하여간 이것에 대한 개념과 건축을 생각하지. 다른 생각은 마세요. 쟁이의 특성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또한 과학 문화도시도 역시 벨이 꾼의
타고난 감각으로 처리하지 다른 생각은
마ㅔ요 이게 우리 이니 앞으로의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에요. 제가 본 헤븐은 아니어도 능률적이고 쓸모있고 멋있는 건축을 집중하세요. 누가 찝쩍거리면. 올리세요. 실제 동양의 우리 빼고 바로 옆 나라는 실제 파괴가 심하게 일어나는 상황에. 오로지 세정만 건설입니다. 잘 생각해 보세요.
방수영 : 하고싶은 말을 꾹꾹 눌러담아 압축했음에도 말이 빠르고 오디오가 빌 새가 없다.

오랫동안 외워둔 문장을 말하듯 거침없이 논리가 전개된다.

그렇기에 그가 이 문제를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오랫동안 고찰했는지 느껴졌다.

재치있는 말솜씨에 홀려 그의 여러 스피치를 들었다.

도시건축을 누구보다 심각하게 생각하고 자연과 공간의 연결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다.

알쓸신잡에서 그의 카톡 프로필 사진은 아톰이라고 했다. 젊고 소년스럽다.

그가 보물처럼 소중하게 여기는 소년성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어른이 되어서 현재를 살아가는 소년에게로 간다.

유현준 교수님. 강연 너무 잘 들었습니다. 밤이 늦었으니 복음전도는 내일부터 바로 실시하겠습니다.

제 마음 속 소년도 그러라고 하네요.

... 

#전동창 최대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