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비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스드라다무스 조회 52회 작성일 2021-10-20 00:14:19 댓글 0

본문

사무실인테리어 이사부터 인테리어까지 (사무실 비품 추천)

안녕하세요 마곡의 소리입니다
사무실 이사 준비부터 셀프 인테리어까지!
저희는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마곡지구로 이사를 왔어요
사무실 차리실 때 필요한 제품과 소품들을 소개해드리니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ღ'ᴗ'ღ


__
유익하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잊지 마세요)



*제품정보
WHALEN 렉 5단선반 \\59,900
스타벅스 커클랜드 하우스 블렌드 \\12,990
다이소 무늬목 시트(화이트 우드) \\2,000
런 메이크 멀티 모니터 받침대 \\9,900



#마곡 #사무실 #셀프인테리어
#워라밸 #노는것이일이다
Made by TAN'S PAPA : 신발에서 빵 터지고 갑닏.ㅎㅎ 대박나길바랍니다.ㅎ
VOICE CHECK : 무슨 회사에요? 직원들 분위기 좋네요.
밥오 : 잘봤어요~
지니지니 : 대박되길 ㅎ
마곡의 소리 : 고맙습니당❤

2020년 12월 C형 통합_ITQ 엑셀 '사무실 비품 현황' 기출문제 풀이

ITQ 엑셀 2020년 12월 C형 '사무실 비품 현황' 기출문제 풀이 (통합)

안녕하세요, ITQ 엑셀 가르치는 미카쌤입니다.
2020년 12월 C형 '사무실 비품 현황' 기출문제 풀이 영상이에요.

엑셀 초보인 고등학생 교육용으로 제작한 영상이어서 조금 길지만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문제의 예제파일은 아래 블로그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unnygun/222219325851

또한 각 작업별로 영상을 따로도 올렸으니 필요한 부분만 골라 연습하실 수도 있어요.
가능하면 꾸준히 기출문제 풀이 영상 만들어볼게요.
혹시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영상 보시는 모두모두 A등급으로 합격하시길 바래요!

ASMR st. 광고회사 8년차 직장인의 사무실 아이템 소개 What's on my desk (feat.맥시멈리스트)

#직장인아이템 #마우스추천 #사무실아이템

** 사무실에 일하는 분들이 계셔서 사무실 멘트할 때는 부득이하게 asmr스러운 레코더를 사용합니다. 좋아하시는 분은 팅글이라고 별로이신 분들은 침소리라고 하시는데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이 영상은 그 소리가 지속되니 불편하시면 다른 영상에서 보아요

**사무실 자리에서는 마스크를 꼭 쓰고 일합니다! 야밤에 거의 퇴근하시고, 멘트할 때만
오디오를 위해 마스크를 벗고 영상 촬영을 했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안녕하세요 광고회사 8년차 아트디렉터 우엉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물어봐주신 사무실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3번이나 촬영 실패(..요즘 회사가 바빠서 사무실 자리에서 영상 찍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를 딛고 야근 중 찍은 영상이라
제 상태가 말이 아닌 점 이해해주세요

키보드, 마우스, 각종 컵이나 텀블러들, 가습기... 많은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나 제가 놓친 그러나 여러분이 궁금한 아이템들은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최대한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할게용☺️

오늘도 수고했우엉~!


✏️Instagram @ueong__
✏️Email ueong@kakao.com
Yujin Kim : 미니멀리스트는 신기하기만 합니다 ㅋㅋㅋㅋ 책상에 뭐가 많으면 딴짓하고 집중이 흐트러지는데 우엉님은 집중력이 좋으신가봐요‼️
대감집노비 먼블 : 오늘 킬링포인트는 마지막에 머쓱해 하시는 우엉님,,,
제 책상이랑 완전 상반되어서 더 재밌게 봤어요. 다음엔 잡동사니까지 더 많이 보여주세요!!!
설날김 : 9:47 옴마야 이런 엄청난 장면이 ㅋㅋㅋㅋㅋㅋㅋ
ASMR이 가미된 사무실아이템 소개였네요 ㅋㅋ 아이템 소개에 더해서 각종 꿀팁 얻어갑니다 히히
Dell : 데스크 소개라니~ㅎㅎㅎ 우엉님이 안목과 센스가 있으셔서 인테리어, 옷, 하다못해 자잘한 소품까지 다- 궁금한 거 같아요ㅎ 친절한 영상 감사합니다. 3번이나 고생 많으셨어요! 가습기랑 쿠션 늘 눈여겨 보고 있었는 데 나중에 쇼핑할 때 이 영상보면 딱이네요
Kyung Kim : 팀장님?의 타자소리와 또박또박한 우엉님의 위스퍼링... 최고의 팅글!!! 간혹 이런 ASMR인듯한 영상 부탁드려도 될까요-? 넘 좋았어요♡

... 

#사무실 비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