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야채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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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겜블러 조회 24회 작성일 2021-12-06 09:42:2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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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생충 가장 많은 채소 부위. 샐러드 기생충 걱정없이 먹는 법. 채소 섭취시 기생충 감염 예방수칙 6가지 필독! [정라레]

기생충 세척법과 함께 마지막에 나오는 '채소 먹을 때 기생충 감염 예방수칙 6개' 꼭 확인해 주세요~!

*같이 보면 좋은 영상*
1. https://www.youtube.com/watch?v=N5AK6clRE9M
2. https://www.youtube.com/watch?v=08ujJq8MqYc

*레퍼런스*
1. 배추의 회충란 세척방법 비교
http://www.koreascience.or.kr/article/JAKO200734515988712.page
2. 식초의 회충란 제거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800893/
3. 보건복지부 1종 세제
http://www.mohw.go.kr/react/jb/sjb0406vw.jsp?PAR_MENU_ID=03\u0026MENU_ID=030406\u0026CONT_SEQ=320627

구독: http://bit.ly/정라레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ifestyle_doctor_elly
초아재 한의원: T.02.573.7050 (진료문의. 010.9883.7050)

[필독]
1. 유튜브의 성격상 개인적인 건강 상담이나 영양제, 약물 추천 등은 답변이 어렵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건강하고 유익한 채널을 유지하기 위해서 비방, 욕설, 듣기 거북한 글 등은 관리자가 삭제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Parasite #기생충 #채소씻는법
정라레_Lifestyle Doctor : [정라레 공지] 기생충 세척법과 함께 후반부 채소 기생충 감염 예방수칙 6개도 중요해요
그리고 이 영상은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학술 논문을 소개시켜드린 것이기 때문에
실생활에서는 각자의 여건에 따라 적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식단도 곧 업로드 할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라디안 : 5:32 전문가도 지적했듯이 생으로 먹는 쌈채소는 지양하고, 열을 가한 즉, 데치거나 찌거나 해서 섭취하는게 가장 현명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지름길이라고 봅니다.
태용파파 : 전용세척제, 식초, 일년에 두 번 구충제 복용 기억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고맙습니다~~^^
화사한 쌤 보니 아침부터 힘이 나네요~^ 즐거운 하루 되셔요!!
황금빛 : 혹시 연구 논문에서 30분간 식초에 담갔다가 꺼냈을때 영양소 파괴에 대한 언급은 없었나요? 장시간 식초물에 세척해도 영양소가 날아가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실란티 : 적당하 세척하고 구충제를 자주 잘챙겨 먹는게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요 ㅎㅎ

암을 이기는 야채수- 내 몸에 야채수

http://my1004.cworldace.kr/

컨슈머 월드의 에이스그룹 야채수 전문강사 이형준님의 TV 조선 출현 2013년 5월 방송 동영상 입니다;

좋은 제품만을 고집 하는 컨슈머 월드

컨슈머 월드는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해 나아갈 것 입니다.

암을 이기는 야채수- 내 몸에 야채수

컨슈머 월드 에이스 그룹
유영자 : 하루 얼마나 먹어야 예방 되나요~?
ᄋ영하 : 5년전에나도암이였습니다
야채스프꾸준히먹었습니다
지금까지완치입니다
추천할일입니다
많은사람들에게추천하지만말을잘안들어요
냥냥이느무많아 : 잘 노트해갑니다 감사해요
김명자 : 신장이 안좋은분도 야채스프가 좋을까요~
장세연世沿 : 마른우엉(우엉차같은거) 같이하면되나요

채소가 발암물질? 채소를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생채소가 독이 될 수 있다

우리가 사먹는 채소류 건강에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셨나요?
녹색의 채소가 모두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통해
내 몸을 회복하는 올바른 먹거리에 대한 정보를 배워가시길 바랍니다
특별히 질소 성분이 아질산염으로 바뀌게 되면 인체에 정말해가 된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나음힐링센터 홈페이지*
http://naeumhealing.modoo.at/

*나음힐링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mz1844

*나음힐링센터 카페*
http://cafe.naver.com/bangtaehwan/

*상담 전화 (평일 09:00~ 18:00)
010-4402-1844
TigerBalm : 강의 잘 봤습니다. 혹시 동영상에서 전달해주신 내용들에 기반이되는 연구나 논문들의 출처를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김영순 : 체소는 무조건 많이 먹으면 좋은거라 생각했는데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Gemma G. : 틀린말은 아니겠지만 채식주의 아닌사람에게는 그렇게 까지 걱정할만큼 많이 먹기는 힘들듯... 익혀먹읍시다
비비안리 :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색깔이 진한 채소도 유기농일때는 생으로 먹어도 괜찮은 건가요?
박진숙 : 산소부족의 원인이 날씨 탓이라고만 생각했는데요..ㅠㅠ
무.배추도 익혀먹고, 시래기도 많이 먹고싶네요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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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농야채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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