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에서성공하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던빠 조회 56회 작성일 2022-01-23 14:05:22 댓글 0

본문

이렇게만 하면 소개팅 무조건 성공! 소개팅 꿀팁

고민 들어주는 옆집 헤일리입니다! (옆.헤)
고민이나 사연 있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u0026 좋아요 필수!!)

- E-mail : suheeee166@gmail.com
- 비즈니스 문의 : suheeee166@gmail.com
옆집헤일리 : 0:57 카톡 프사 설정
3:51 편한 분위기 만들기
5:47 반전 이미지 만들기
7:59 [추가팁] 썸타는 듯한 분위기 만들기
Doyoung Yoo : 놓치기 쉬운 부분을 잘 캐치하시네요!!
Scott L : 꿀팁 덕분에 이제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Brian Kwon : 오늘 첨봤는데 유익한 영상 많네요
앞으로도 많이올려주세요~
자이언트 : 카톡프사 너무 공감합니다.
제가 프사에 너무 많이 속으면서, 셀기꾼들은 굳이 이런식으로 시간낭비, 감정낭비를 왜 할까...건수만 늘려서 무슨의미가 있을까라고 생각을 했었죠ㅠㅠ

소개팅에서 이렇게 하면 백전백승 99.9%성공?! 연애하고 싶다면ㄱㄱ [빨간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빨간노트입니다!
오늘은 소개팅에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법!
남자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 나눠봤어요.
여러분들만의 스킬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빨간노트 : 안녕하세요 여러분! 빨간노트입니다!
오늘은 소개팅에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법!
남자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 나눠봤어요.
여러분들만의 스킬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송이먹방채널: 송이:SOUND


‍♀️-송이 준이 빨간언니 인스타하니 ? [인스타그램]
송이: https://instagram.com/cheon_yu_song
준이: https://instagram.com/yj_94boyz
빨간언니: https://instagram.com/red_nuna
초코붕어싸만코 : 진짜 매번소름 돋는게 어쩜 딱 원하는 주제를 이렇게올려주시는거죠,,, 그냥하는말이 아니라 오늘 소개팅룩, 소개팅 성공이런거 찾아보고있었는데 딱 시기적절하게 올려주셨어요 오늘도 기대합니당ㅎㅎ
샤린 : 준이님 실전 경험담 너무 유용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 오늘도 유익하면서 즐거운 정보를 들어서 좋았습니다
DaOn Lee : ㅋㅋㅋ 여전히 댕댕미 잔망미 넘치시는 송이님 항상 응원합니다!

99% 통했던 소개팅 성공 하는 소개팅 팁 ! ㅣ 소개팅 후 연락 ㅣ 첫 데이트 팁 ㅣ 소개팅 애프터

오늘은 소개팅 성공 을 위한 소개팅 팁 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았어요!

소개팅 혹은 첫 데이트 때 설레고 궁금하고
그렇게 나가면 부담감에 긴장해서 혹시 실수를 하고
돌아와 후회하고 아쉬워하진 않으셨나요?

이성을 만나러 가는 날 준비할건 외모 가꾸기 만이 아니라는 사실!!!

알고보면 쉽고 간단하지만 당시에는 생각하지 못하는 첫 데이트 팁 !
소개팅 꿀팁 소개팅 후 연락 하는 법 소개팅 애프터 까지 !!

공감되신다면 구독과 좋아요
궁금하신점은 댓글 부탁드려요!

#소개팅팁 #첫데이트 #소개팅필승법

좀 아는 척하는 남자들이 이야기하는 남자들의 심리 톨앤리치!!
로키LOKI : 진짜 현실적인 조언 감사합니다.
봄봄 : 둘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투닥투닥 그러면서 좋은 얘기 많이 해주시고!! ㅋㅋㅋㅋ 그냥 1개 본 영상이 재밌어서 업로드 영상 다 봤어요~~~ 앞으로도 기대 됩니당!!
숨어있던두더지 : 소개팅을 처음해봐서 궁금한게 있어요!
애프터 신청을 하고 간단하게 만남이 좋았다고 마무리짓고 나서 다음 만남이 있다면 다음 만남까지 매일 카톡으로 연락을 주고받는게 좋을까요?
너무 자주해도 할 말이 없을 것 같아서요!
Attendre et espérer : 처음 소개팅 만나고 끝내고 싶을땐 뭐라고 카톡을 해야 적당한가요?
뉸뉸 : 구석은 진짜 오... 뭔가 생각도 안했던거라 신선했어요 워어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 

#소개팅에서성공하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