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치아발육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78회 작성일 2020-10-18 06:13:12 댓글 0

본문

소피 더 지라프 기린 치발기

프랑스 Vulli의 50년 전통의 유아 명품 치아발육기

리뷰보기 : http://babyfafa.tistory.com/262

[8개월]아기양치질_마이비실리콘치발기칫솔

칫솔 바꿨어요 ㅎㅎ

#마이비실리콘칫솔#아기양치질#8개월아기

이앓이의 모든 것, 이앓이 시기와 울음의 특징, 증상과 대처법까지 |Teething Symptoms in babies | How to Cope with Teething

안녕하세요 로운맘 입니다.

오늘은 저 또한 많이 당황하고
아기도 저도 힘들었던 이앓이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아기가 자다가 갑자기 깡패울음 우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 때 이 울음은 악몽을 꾼 건지,
이앓이를 하는건지, 원더윅스인지 구분이 어렵지요.

그래서 오늘 영상에서는

1. 이앓이 울음 특징과
2. 이앓이 증상
3. 이앓이 시기
4. 이앓이 대처법

에 대해 이야기 해 드릴께요^^

Designed by Freepik
Photos by @

jcomp
macrovector
gstudioimagen
photoroyalty
@
macrovector

Photo by Johannes Plenio from Pexels
Photo by Valeriia Miller from Pexels
Photo by Plush Design Studio from Pexels
Photo by Andreea Ch from Pexels
Photo by Moose Photos from Pexels
Photo by Adriaan Greyling from Pexels
Photo by Tobi from Pexels
Photo by freestocks.org from Pexels
Photo by Oleg Magni from Pexels
Photo by eric anada from Pexels
Photo by fotografierende from Pexels

#이앓이 #이앓이시기 #이앓이대처법
hightone83 : 먼저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11시간 통잠같이 잘자던 아기가 29주부터 밤잠 시 깡패울음을 3-5번씩 울고 제가 안고 달래주지 않으면 한시간이고 계속 우는데다 재우고 방을 나서면 그 즉시 또 울어서 결국 애기 옆에서 자주어야 한다면 이건 이앓이가 맞는거겠죠? 이 시기에 아기를 껴안고 자주고 재워주고 해도 밤잠 수면에 나쁜습관으로 영향을 미치진 않을까요? 일주일을 꼬박이러니 정말 기운이 다 빠지네요.
sidny kim : 우리아가는 4갤부터이가났어요~아무렇지않게지나가고지금6갤인데밤마다운지1주일됫어요ㅜㅜ
낮에 잇몸쭉쭉빨고 침을 폭포처럼흘리고~
치발기가뽀도독소리나게 물어요.
다음 이 가 나려고 또이앓이를하는걸까요?
시현맘 : 이 영상을 왜 이제서야 보게 된걸까요ㅠㅠㅠㅠ제 잘못이죠? 로운맘 영상 모두 외워둬야 하는걸까요..흑흑..우리 아가 그동안 이앓이였네요.. 미안해 아가야~
김희정 : 유익한영상 감사드려요^^
요즘ㅜㅜ손가락이나 물건들을죄다입으로가져가서ㅜ질겅질겅씹고잇는데ㅜ간지러워서그랫나봐요
로운맘님 혹시 단단한재질?의치발기.이름이나 브랜드가따로있을까요ㅜ?
치발기를치면항상 실리콘밖에안나와서요ㅜ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겧ㅇ습ㄴㅣ닷ㅆ
김아름 : 일주일내내새벽마다 울고ㅜㅜㅜ
휴 수유도거부 열도나구ㅜㅜ 속상해요 유툽 잘볼께용♡
응갱이 : 하 .. 인제는 구분하기도 힘드네요 그냥 그렇겟거니 크고잇느라 그런거겟지 하고 오냐오냐 해줘야죠
Jihee Lee : 내일 모레면 만 5개월되는 딸 키우고있는데 삼개월 반에 아랫니가 두개 이미 별 어려움없이 나서 그냥 괜찮나보다하고 지내다가 어젯밤에 이앓이 봉변? 당하고ㅠ 오늘 이앓이에 관해서 다시 알아보고있어요. 쪽쪽이나 치발기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핑거칫솔이라도 사서 더 잘 문질러줘야겠네용. 오늘 하루 종일 치발기 입에 대주고 있느라 아무것도 못했어요 ㅋㅋㅋ ㅠㅠ
라벨라 : 헐 두달이나 이앓이를 할수도 있군요...저희 아가 200일인데 한달 내내 밤에 자꾸 깨서 울더라구요ㅠㅠ계속 뒤집어서 울어서 자면서 되집기가 힘들어서 그런가싶은데 어쩌면 이앓이일수도 있겠네용...아직 이 안났거든용ㅠㅠ힝 덕분에 또 한번 아가를 이해하고 가요❤️
이왕사는거 : 가제수건 어떻게 삶나요?
강나리 : 이번주내내 깨서 너무힘들었는데 이앓이인거같아요
얼마전부터 혼합수유시작했는데 분유 때문인가싶기도하고 시판이유식에서 홈메이드 이유식으로 바꾼거 안먹는것도 이앓이였음 좋겠어요

... 

#기린치아발육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