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파라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부릉 조회 186회 작성일 2020-10-26 18:13:49 댓글 0

본문

리얼 특이한 우산 2탄!!! (파...파라솔이 온거같은ㄷ...) [꾹TV]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꾹TV크루 팬카페 : http://cafe.naver.com/teamkkuk
*네이버 꾹TV : https://tv.naver.com/kkuktv/clips/recent
구독=재미,입담 UP! UP!!

장마시즌이 오면서!! 비가 엄청 내리고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특이한 우산 2탄!!!
오늘은 1탄만큼 신기하고 특이한 우산들을 준비했어요
제가 파라솔로 잘못시킨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나비키우기 1탄 https://www.youtube.com/watch?v=_PIG_jGsQuY

느타리버섯 키우기 1탄 https://www.youtube.com/watch?v=Nmof1x1c5v0

리얼 특이한 풍선옷 5종 (깡 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yWfGiePu_wY

특이한 다이소 제품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ITlaFCeFI5M

공포의 호러 몰래카메라 https://www.youtube.com/watch?v=wZkTaT6iBBg

옛날통닭먹방


오버워치 랜덤 피규어 언박싱 https://www.youtube.com/watch?v=_CjKyEMytVc

세계최초 셀프 타투 기계 프링커 https://www.youtube.com/watch?v=OYY96lGHXUA

엘리자베스의 생과일 아이스크림 DIY https://www.youtube.com/watch?v=L-QQMKnIDqI

실사판 비브라늄 2탄 https://www.youtube.com/watch?v=P2y5u-vufko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꾹TV(Kkuk TV) : 저한테 무슨 우산이 제일 잘 어울릴 것 같나욬ㅋㅋㅋ
쫄TV : 10:41 우리집강아지한테 딱이네~
카트세상 : 9:34초 그는 목도리 도마뱀 이었습니다
공병석 : 바보 멍청이
은율하윤TV : 왕실 의자 해볼때 뭐얔ㅋㅋㅋㅋ
김김시똥 : 목도리 도마뱀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윤식 : 꽃이 피니 우산이 너무 커요 글을 어떻게 살아 가격은 얼마예요 엄청 커서 그래서 좋은거나내는 거 같아요 조수 지킬 거야
유하영 : 7월13일은저희생일이에요
강호영 : 너무제미잇어요힘들떼영상을보면힘이나요
강영순 : 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자베스 왕신 츨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중천 파라솔 엄청난 자외선 차단용 50인치 잇본승부 파라솔

다솔낚시마트 동탄점
http://www.dasolfishing.co.kr
- 낚시공장 채널 구독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파라솔을 보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낚시공장입니다
낚시공장 채널 구독과 이 영상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한분께 영상에 나온 파라솔을 선물로 드립니다.
기간은 2019.05.28~2019.06.11일까지입니다.
영상에 나온 기간이 아닌 2019.05.28~2019.06.11 기간까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영상에 나온 파라솔 링크입니다.

잇본승부 파라솔
http://www.dasolfishing.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84113\u0026search=%25C0%25D5%25BA%25BB%25BD%25C2%25BA%25CE\u0026sort=order\u0026xcode=104\u0026mcode=010\u0026scode=002\u0026GfDT=bWh3Uw%3D%3D
Soondae Hong : 좋은 이름도 많지 싶은데
왜 일본 승부인지
뭐 다른 뜻이 있는지요
x지나는과객 : 일본거라도 왠만하면 말안하는데 잇본쇼부...그냥국산파라솔 씁시다..
손명숙 : 일본하고 아차 하면 오해 소지가 있게는데요 ...
정종일 : 파라솔구입해서 홍천저수지. 낚시갓는데
도둑놈이 훔쳐갓어요 ㅜ ㅜ
낚시터 도둑 놈 조심들하셔요~~~
5-Minutes Enjoy Life : 아~붕어만 없었더라면ㅠ 붕어 없는 디자인 안될까요? 그냥 공원이나 가볍게 나갈때 쓸려는데 붕어가 ㅠ
박서구 : 가격은?
Z z : 와 ~~ 이런 파라솔 가지고 싶었는데...그림이 너무 이쁩니다..!!!
라국철 : 주소는
도경김 : 외간 색상도 좋와요 대박나세요
카시오페아 : 아직까지 잘쓰고있습니다
사이즈가 더 커서 더좋아졋네요 ㅎㅎ
전에껀 저한테는좀 작앗던듯 덩치가커서인지 사이즈가 아쉬웟는데

(특이한 우산 6가지) 태풍 장마 물럿거랏! (신기한 우산,아이디어 우산,모자 우산,선풍기 우산,LED 우산,광선검 우산,커플 우산, 2인용 우산,낚시 우산,헬멧 우산,큰 우산)

❤️기발리뷰❤️
⭐신기하고 재밌는 것들만 모여모여⭐
아래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눌러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장마, 태풍 대비를 위하여 특이한 우산 6가지
리뷰영상으로 돌아왔는데요!

제품에 대한 가격, 구매링크는 아래 설명란을 참조해 주시구요~
신기한 우산, 아이디어 우산 등등 주변사람들에게 쓸모없는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올 여름은 이 영상을 잘 참조하셔서 많은분들에게
관심집중 받으시길....ㅎㅎㅎ

그럼 오늘도 하울 리뷰 영상 즐감해주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특이한우산#신기한우산#기발리뷰
▬▬▬▬▬▬▬▬▬▬▬▬▬▬▬▬▬▬▬▬▬▬▬▬

비즈니스 문의(영상편집, 광고협찬)
✔️메일 : whateverwhynot0414@gmail.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hwhtv/
✔️유튜브 구독 : https://goo.gl/whwhtv


제품 구매 출처 및 가격정보
1.LED 우산, 광선검 우산(18,000원)
https://smartstore.naver.com/icskorea/products/4661207768

2.선풍기 우산, 골프 우산(34,500원)
https://smartstore.naver.com/iamjobhwa/products/4948162497

3.모자 우산, 낚시 우산(11,930원)
https://smartstore.naver.com/giftgb/products/4531643924

4.커플 우산, 2인용 우산(16,900원)
https://smartstore.naver.com/icskorea/products/4661207768

5.거꾸로 접는 우산(11,510원)
https://smartstore.naver.com/miztina/products/4591857779

6.헬멧 우산, 큰 우산(15,000원)
http://www.1300k.com/shop/goodsDetail.html?f_goodsno=215024823191


BGM 출처 정보
✔️1.Moody Swing by Oshova
https://soundcloud.com/osh-va/
Promoted by Free Music Library
Download:

기발리뷰 - 아이디어상품, 생활꿀팁 - WhWhTV : 올 여름비는 요녀석들과 함께^^
️오늘의 영상 목차
✔️00:15 광선렐라
✔️00:55 선풍렐라
✔️01:48 모자렐라
✔️02:42 커플렐라
✔️03:25 뒤집렐라
✔️04:08 헬멧렐라
수보튜브 : 커풀우산 이벤트안 내논 이유가 혹시 여친?
라나스트레치 Stretch By Lana : 정말 다양할 리뷰 너무 감사합니다
이웃맺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리뷰 기대할께요
영상편집도 너무 좋아요
거꾸로 펴지는 우산 기발해요
이웃맺고 자주올께요
시간되실때 저한테도 한번 놀러오세요
깊이있는 우산 리뷰 웃기네요
투잡스Two jobs : 특이 한게 많네요.^^
저는 거꾸로 접히는거 맘에들어요.
영상 끝까지 잘 봤습니다.
ILOVEKOREA : 진짜 우산 종류 많네요~ 커플은 아니지만 애들하고 함께 쓸때 2인용 우산은 정말 좋을거 같네요~
주요미ZUYOMI : 손잡이 없이 머리에 쓰는 우산 짱이다아!!!! 저 갖고싶어여 저거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자유 그자체...
똥손요정 : 히얀하네요..ㅋㅋ(갱상도 사투리^^~)
홀로Hollo : 와우 이런 신기한 우산은 처음 보네요 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소통해요
오영희 : 와우 우산멋지다 곳장마철인데 고급정보 짜엇지지다ᆢ홧팅
유나토이 : 와 우산들 이 특이한 몸동작은 먼가요 ㅋㅋ 우산들 기능까지 좋아요

... 

#우산파라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