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상가즈아 조회 60회 작성일 2020-10-27 22:24:02 댓글 0

본문

[allshowTV - 한국후지제록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에 반드시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은?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 Webinar]

발표자 - 김동균 팀장(한국후지제록스 HRD팀)
발표자 - 남교원 부장(한국후지제록스 Solution Consulting부)
발표자 - 배기호 팀장(한국후지제록스 EDS\u0026SDS Marketing팀)
사회자 - 조항근 부장(한국후지제록스 Marketing부)

- ICT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에 원격 근무는 ‘그림의 떡’?
- 비대면 업무에도 생산성과 정보보안을 지키고 싶은 중소기업에서 필수적으로 도입해야 할 솔루션!

▶ 재택, 모바일 등 원격 근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유출 등 보안이 고민이신가요?
▶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전자문서 솔루션, 클라우드 구축 비용이 부담스러우신가요?
▶ 주52시간 근무제, 직원들이 핵심업무가 아닌 비핵심업무에 낭비하는 시간이 걱정인가요?

최근 정부는 비대면 산업을 대대적으로 육성한다는 내용의 디지털 뉴딜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비대면 업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으며, 원격 근무 환경을 제대로 구축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규모 및 사업, 직원들의 문서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에 맞는 솔루션 도입이 필요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피스 환경의 혁신과 발전을 주도해 온 문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기업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오피스 솔루션과 디지털 혁신 방법을 소개합니다.

[allshowTV - 한국후지제록스]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이다.

[allshowTV - 한국후지제록스]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이다.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 Webinar]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 Webinar]

발표자 - 권성희 팀장(한국후지제록스 GCS System Analyst팀)
발표자 - 유재연 과장(한국후지제록스 GCS System Analyst팀)
발표자 - 김진아 대표이사[언프레임㈜]

제품 마케팅 및 홍보에 있어 차별화된 디자인과 인쇄의 중요성

▶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마케팅/홍보 인쇄물을 제작하고 싶으신가요?
▶ 한정된 컬러와 용지로 창의적인 디자인에 제약이 많으신가요?
▶ 디자인, 브랜딩, 마케팅,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분들이 꼭 들어야 할 웨비나!

세상에는 매우 다양한 인쇄물들이 존재합니다. 기업이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물, 내 얼굴을 대신하는 명함, 상품의 정보를 담은 브로슈어나 카탈로그, 매년 제작되는 다이어리와 캘린더까지.

넘쳐나는 인쇄물의 홍수 속에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을까요?

이번 세미나에서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차별화된 인쇄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후지제록스 회사소개 영상 (Part 1)

www.youtube.com/FujiXeroxGlobal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바꾸는 힘이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경영과제 해결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 가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www.fujixerox.co.kr
정용희 : *빠리 기업임.  국내 신도리코, 삼성 등 더 좋은 제품들 많다  후지제록스 진짜 별루다

... 

#한국후지제록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ttlefieldfc.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